Just a little glimpse of me

Followers

Sunday, April 12, 2009

Davichi - Davichi in Wonderland lyrics + translations

01. 8282
(jeonjujung)

만나지 말잔 내 말 연락도 말란 내 말
mannaji maljan nae mal yeollakdo mallan nae mal
너 진짜 그대로 할거니 그게 아닌데
neo jinjja geudaero halgeoni geuge aninde
이대로 끝일까봐 널 영영 잃을까봐
idaero kkeuchilkkabwa neol yeongyeong irheulkkabwa
점점 더 마음이 불안해져 너무 슬퍼져
jeomjeom deo maeumi buranhaejyeo neomu seulpeojyeo
정이 뭔지 있다가도 그리워 너 없인 못살아
jeongi mwonji itdagado geuriwo neo eobsin mossara

(Climax)
(Climax)
Gimme a call Baby Babe~ 지금 바로 전화줘
Gimme a call Baby Babe~ jigeum baro jeonhwajwo
Gimme a call Baby Babe~ 매일 날 기다려
Gimme a call Baby Babe~ maeil nal gidaryeo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문자라도 남겨줘
saranghandago saranghandago munjarado namgyeojwo
날 울리지마 노우 워우 워 wow~
nal ullijima nou wou wo wow~

(간주중)
(ganjujung)

어디서 뭘 하길래 얼마나 바쁘길래
eodiseo mwol hagillae eolmana bappeugillae
혹시 너 일부러 안받니 난 줄 알면서
hoksi neo ilbureo anbatni nan jul almyeonseo
벌써 날 잊은거니 마음을 접은거니
beolsseo nal ijeungeoni maeumeul jeobeungeoni
날 두고 니가 설마 설마 자꾸 눈물나
nal dugo niga seolma seolma jakku nunmulla
정이 뭔지 사랑보다 무서워 지우기 힘들어
jeongi mwonji sarangboda museowo jiugi himdeureo

(Climax)
(Climax)
Gimme a call Baby Babe~ 지금 바로 전화줘
Gimme a call Baby Babe~ jigeum baro jeonhwajwo
Gimme a call Baby Babe~ 매일 날 기다려
Gimme a call Baby Babe~ maeil nal gidaryeo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문자라도 남겨줘 Oh Oh Oh
saranghandago saranghandago munjarado namgyeojwo Oh Oh Oh
날 울리지마 노우 워우 워 wow~
nal ullijima nou wou wo wow~

call me Tell me hold me 아니라고
call me Tell me hold me anirago
call me Tell me hold me 가면 안 돼~
call me Tell me hold me gamyeon an dwae~

Gimme a call Baby Babe 다시 나를 찾아줘
Gimme a call Baby Babe dasi nareul chajajwo
Gimme a call Baby Babe 할말이 있는 걸 워우 워
Gimme a call Baby Babe halmari inneun geol wou wo
너를 사랑해 너무 사랑해 너를 향해 소리쳐 Oh Oh Oh
neoreul saranghae neomu saranghae neoreul hyanghae sorichyeo Oh Oh Oh
널 기다릴게 노우 워우 워 wow~
neol gidarilge nou wou wo wow~

call me Tell me hold me 아니라고
call me Tell me hold me anirago
call me Tell me hold me 돌아와줘
call me Tell me hold me dorawajwo

credits to: 1shinhwa@soompi

2.사고쳤어요
2.sagochyeosseoyo

말해버렸어 사랑한단말
malhaebeoryeosseo saranghandanmal
그만 고백해버렸어
geuman gobaekhaebeoryeosseo
너에 뒤에서 사랑한단말
neoe dwieseo saranghandanmal
그만 입 밖에 내버렸어
geuman ip bakke naebeoryeosseo

영원히 내마음 숨기려고 했는데
yeongwonhi naemaeum sumgiryeogo haenneunde
나홀로 사랑은 너무아파
nahollo sarangeun neomuapa
혼자서 꿈꾸고 바라고 바라보고
honjaseo kkumkkugo barago barabogo
그건 너무 힘든데
geugeon neomu himdeunde

어쩌지 내 가슴이 이렇게 결국 사고를 치나봐
eojjeoji nae gaseumi ireoke gyeolguk sagoreul chinabwa
사랑은 안돼 난 안돼 아무리 막아서봐도
sarangeun andwae nan andwae amuri magaseobwado
아플 줄 알면서도 또 대책없이 사고를 치나봐
apeul jul almyeonseodo tto daechaegeobsi sagoreul chinabwa
어느새 널 향해 내가슴이 사랑을 저질러버렸나봐
eoneusae neol hyanghae naegaseumi sarangeul jeojilleobeoryeonnabwa

다시는 사랑은 안하려고 했는데
dasineun sarangeun anharyeogo haenneunde
뒤에 올 상처가 너무아파
dwie ol sangcheoga neomuapa
누군갈 원하고 그리고 기다리고
nugungal wonhago geurigo gidarigo
그건 너무 힘든데
geugeon neomu himdeunde

어쩌지 내 가슴이 이렇게 결국 사고를 치나봐
eojjeoji nae gaseumi ireoke gyeolguk sagoreul chinabwa
사랑은 안돼 난 안돼 아무리 막아서봐도
sarangeun andwae nan andwae amuri magaseobwado
아플 줄 알면서도 또 대책없이 사고를 치나봐
apeul jul almyeonseodo tto daechaegeobsi sagoreul chinabwa
어느새 널 향해 내가슴이 사랑을 저질러버렸나봐
eoneusae neol hyanghae naegaseumi sarangeul jeojilleobeoryeonnabwa

자꾸만 겁이 나 너무 아파질까봐
jakkuman geobi na neomu apajilkkabwa
이젠 다시 쓸 수도 없게 가슴이 깨어지고 부서질까봐
ijen dasi sseul sudo eopge gaseumi kkaeeojigo buseojilkkabwa

어쩌지 내 눈물이 또 눈치없이 말썽을 피나봐
eojjeoji nae nunmuri tto nunchieobsi malsseongeul pinabwa
울기는 싫어 나 싫어 아무리 참아내봐도
ulgineun sirheo na sirheo amuri chamanaebwado
널 데려와 달라고 보고 싶다고 말썽을 피나봐
neol deryeowa dallago bogo sipdago malsseongeul pinabwa
내게는 단 한번 눈길조차 안 주는 너인줄도 모르고..
naegeneun dan hanbeon nungiljocha an juneun neoinjuldo moreugo..

3.My Man
3.My Man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너 내게와 Oh yhea yhea yhea
neo naegewa Oh yhea yhea yhea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갖고 싶은 너 My Love
gatgo sipeun neo My Love

나 왠지 맞지 않을 것만 같아서
na waenji matji anheul geotman gataseo
정말로 매너없다 생각했었어
jeongmallo maeneoeopda saenggakhaesseosseo
뭐 그리 잘났는지 너무 튕기는데
mwo geuri jallanneunji neomu twinggineunde
I Don't know I Don't know 네맘만
I Don't know I Don't know nemamman

작지만 궁금해져 궁금해져 나
jakjiman gunggeumhaejyeo gunggeumhaejyeo na
어디서 나온 그런 자신감인지
eodiseo naon geureon jasingaminji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돼지만
amuri saenggakhaedo ihaega andwaejiman
나도 몰래 집착을해
nado mollae jipchageulha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너 내게와 Oh yhea yhea yhea
neo naegewa Oh yhea yhea yhea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갖고 싶은 너 My Love
gatgo sipeun neo My Love

이상해 내가 너무 이상해졌어 시계추처럼 마음이 왔다갔다해
isanghae naega neomu isanghaejyeosseo sigyechucheoreom maeumi watdagatdahae
관심을 줘야할까 멋대로 튕겨볼까
gwansimeul jwoyahalkka meotdaero twinggyeobolkka
올때까지 기다릴까
olttaekkaji gidarilkka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너 내게와 Oh yhea yhea yhea
neo naegewa Oh yhea yhea yhea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갖고 싶은 너 My Love
gatgo sipeun neo My Love

사랑해도 되겠니? 가져도 되겠니? 그래도 되겠니?
saranghaedo doegenni? gajyeodo doegenni? geuraedo doegenni?

Oh Oh love is funny oh I get's i'm funny
Oh Oh love is funny oh I get's i'm funny
Oh Oh love is funny oh like you honey
Oh Oh love is funny oh like you honey
사랑을 쉽게쉽게 하기싫지만
sarangeul swipgeswipge hagisirchiman
자꾸만 깊게깊게 들어오는너
jakkuman gipgegipge deureooneunneo
내맘에 쏙들어와 나가려하지않아
naemame ssokdeureowa nagaryeohajianha
이제나를 어떻게해
ijenareul eotteokeha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너 내게와 Oh yhea yhea yhea
neo naegewa Oh yhea yhea yhea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갖고 싶은 너 My Love
gatgo sipeun neo My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You got you feel my man baby i want you love
너 내게와 Oh yhea yhea yhea
neo naegewa Oh yhea yhea yhea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cry
갖고 싶은 너 My Love
gatgo sipeun neo My Love

Credits : RoZe@soompit.com + thelapan

04 Is love that foolish? 사랑이 우습니

uljanha neo ttaeme nan uljanha
kkeuchirago geu mal jeongmarini
myeot beoneul dageuchigo mureodo dasi doraoneun mal
mianhae hanmadi geu ppunini
jeoldaero dareun sarang eopdago
saneundongan na gateun yeojan eopdago
gal geomyeonseo babocheoreom wae nal ulge haneunde
uri sarang gojak ireongeoyeonni
geureoke sarangi useumni
geureoke ibyeori swiwonni
jugeodo mot ijeul sarangirago naege malhaesseotjanha
neo jeongmal ireon saramini
apaseo jugeul geot gateun nal wae beorini
naman saranghaetjanha
neo bakke moreudeon naneun eotteokharago
gaseumi ttatteutaetdeon neoraseo
nae nunmuri neol jabajul geot gataseo
cheoeumeuro ni apeseo keuge ureodo bwasseo
aningabwa uri heeojinabwa
geureoke sarangi useumni
geureoke ibyeori swiwonni
jugeodo mot ijeul sarangirago naege malhaesseotjanha
neo jeongmal ireon saramini
apaseo jugeul geot gateun nal wae beorini
naman saranghaetjanha
neo bakke moreudeon naneun eotteokharago
naegen jasin eomneunde uri gateun chueoge
apahamyeo saneun geol
eotteokhae geuriwo eotteokhae
uljanha mosijeo uljanha
neo eobsin harudo dan hansungando jeongmal sal sun eobtjanha
uriga sarangeun haesseonni
geuraedo na ttaeme ulgo utdeon neo janha
jebal nal tteonajima
ireoke butakhae yejeoncheoreom anajwo
neo eobsin nado eobseo

05 Orgel

geu mareun chamayahaesseo geureoji maraya haesseo
eokjirorado geojitmallo nal sogyeojwo

idaero kkeutnael sun eobseo ireoke bonael sun eobseo
eotteoke geurae naege geurae ireojima

niga wonhaneun daero da haejulkke
jebal ijeuraneun mareun hajima
neoreul gidaril su itge dowajwo

anirago sorichyeo nareul dallae boado
gyeolgugen tto ireoke neoman japgo itjanha
motdoen saram nappeun saram ibe gadeuk damado
chueoge ulgo utgo itjanha

nae mami dachigi sirheo deo isang apeugi sirheo
nuguboda deo jalhaejumyeo beotyeonneunde

jinagan i sarangira malhaejwo
jamsi nareul ijeotdamyeo useojwo
neoreul yongseohal su itge dowajwo

anirago sorichyeo nareul dallae boado
gyeolgugen tto ireoke neoman japgo itjanha
motdoen saram nappeun saram ibe gadeuk damado
chueoge ulgo utgo itjanha


oraedoen jangnangamcheoreom beoryeojin geol almyeonseo
dasi hanbeon deo neoui songireul gidaryeo

andoendago sirtago naege hwareul naebwado
naesarangeun aesseo nal oemyeonhago itjanha

joheun saram chakhan saram gaseum soge namaseo
chueoge ulgo utgo itjanha

miwodo saranghago itjanha

credits to:kimt8@soompi

TRANSLATIONS

Translation:

1. 8282 (빨리빨리 ~ Hurry Hurry)
When I said let's not meet anymore,
When I said don't even call me anymore,
Did you really take it seriously, that wasn't it
Worried that it might be over,
Worried that I might lose you forever,
My heart keeps on getting nervous,
It gets so sad.
What is affection, that it makes me miss you.
I can't live without you.

Gimme a call, Baby Babe~
Call me right now
Gimme a call, Baby Babe~
I wait everyday
At least leave me a message,
That you love me, that you love me
Oh-----
Don't make me cry
No-----

What do you do and where,
How busy are you,
Maybe you don't pick up on purpose,
Knowing that it's me.
Have you forgotten me already,
Have you closed your mind,
You wouldn't leave me..
I keep crying.
What is affection, it's scarier than love
It's so hard to erase.

Gimme a call, Baby Babe~
Call me right now
Gimme a call, Baby Babe~
I wait everyday
At least leave me a message,
That you love me, that you love me
Oh-----
Don't make me cry
No-----

Call me, Tell me, Hold me
Tell me no.
Call me, Tell me, Hold me
You can't leave~

Gimme a call, Baby Babe~
Look for me again
Gimme a call, Baby Babe~
I have something to tell you.
I love you, I love you so much
I shout for you.
Oh-----
I'll wait for you.
No-----

Call me, Tell me, Hold me
Tell me no.
Call me, Tell me, Hold me
You can't leave~




2. I Made an Accident - 사고쳤어요
I told you, that I love you
I confessed my love to you
Behind you, I said it aloud that I love you
I tried to hide it in my heart forever, but loving alone is too painful.
Dreaming, wanting, watching all alone, It's too hard.

What should I do? My heart finally makes an accident.
I shouldn't love, not me.
Even though I try so hard to prevent it, I know it'll hurt, but I still make that accident.
Without me knowing, My heart created love towards you.

I didn't want to love ever again, The scars that will come later hurts so much.
Wanting someone, and waiting, that's so hard.

What should I do? My heart finally makes an accident.
I shouldn't love, not me.
Even though I try so hard to prevent it, I know it'll hurt, but I still make that accident.
Without me knowing, My heart created love towards you.

I keep getting scared, that it'll be too painful.
That my heart may be shattered, So that I can't use it again.

What do I do? My tears cause problems again.
I don't wanna cry, I don't wanna.
Even though I try to endure, It's begging me to bring you back, It wants to see you,
Not knowing that you don't even look at me.




3. My Man
You've got to be my man
Baby, I want your love
You, come to me
Oh, yeah yeah yeah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fine
It's you that I want, My Love

I thought that we wouldn't be fit,
I thought that you really had no manners
You were so 'all that', you held on too long
I don't know, I don't know,
Only your heart.

It's small, but I get curious, get curious
Where did the confidence come from?
I try hard to understand, but I can't
I get obsessed, without me knowing.

You've got to be my man
Baby, I want your love
You, come to me
Oh, yeah yeah yeah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fine
It's you that I want, My Love

It's weird, I've become so strange
My heart goes back and forth like a pandolum
Should I give you my attention? Or should I hold back?
Should I wait until you approach me?

You've got to be my man
Baby, I want your love
You, come to me
Oh, yeah yeah yeah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fine
It's you that I want, My Love

Can I love you?
Can I have you?
Is that alright?

Oh Oh, love is funny
Oh, I guess I'm funny, funny
Oh Oh, love is funny
Oh, I like you honey
I don't want to do easy, easy love
But you keep coming deeper, deeper
You come into my heart so well,
You don't want to get out. What do I do with me?

You've got to be my man
Baby, I want your love
You, come to me
Oh, yeah yeah yeah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fine
It's you that I want, My Love

You've got to be my man
Baby, I want your love
You, come to me
Oh, yeah yeah yeah
I got you, not a friend
Gonna be you, be fine
It's you that I want, My Love




4. Is Love that Foolish? - 사랑이 우습니
I cry, because of you, I cry.
Did you mean it when you said it was over?
Even though I persuade and ask you many times,
the words that come back are, 'I'm Sorry'
Is that it? Just those words?

You said there was never another love for you,
As long as we were living, You said there wasn't another woman for you,
If you were gonna leave anyways, why did you make me cry like a fool?
Was our love only worth this much?

Is love that foolish to you? Was seperation that easy for you?
You once told me that I would be someone that you could never forget.
Are you really a person like this?
Why do you leave me, who wants to die from pain? You who only loved me..
What do I, who only loved you, do now?

Because your heart was warm to me, I thought my tears would hold onto you,
I cried in front of you for the first time.
I guess it doesn't, I guess we'll have to part.

Is love that foolish to you? Was seperation that easy for you?
You once told me that I would be someone that you could never forget.
Are you really a person like this?
Why do you leave me, who wants to die from pain? You who only loved me..
What do I, who only loved you, do now?

I'm really not confident,
We'll be living in pain with the same memories...

What do I do? I'll be missing you so much.
I cry, because I can't forget you
I really can't live one day, one second without you
Did we really love each other?
But you did smile and laugh because of me
Please don't leave me,
I beg you like this, hold me like you used to,

I don't live without you.



5. Orgel - 오르골 (Music Box?)
I should've held back those words,
I really shouldn't have done that
Deceive me, even with forceful lies.

I can't end it like this,
I can't send you off like this
How can you do this to me? To me?
Don't do this.

I'll do everything you want me to,
Please, just don't tell me to forget you
Help me to wait for you.

Shout out to me that it's not.
Even though I persuade myself,
In the end, I grab on to you again.
You bad person, mean person,
even though I hold it all in my mouth
I cry and laugh because of the memories.

I don't want my heart to be in pain
I don't want to hurt anymore
You were nicer to me than anyone else,
We endured.

Please tell me that your love has passed,
That you've only forgotten me for a second,
Smile at me,
Help me to forgive you.

Shout out to me that it's not.
Even though I persuade myself,
In the end, I grab on to you again.
You bad person, mean person,
even though I hold it all in my mouth
I cry and laugh because of the memories.

Even though I know that, I've been thrown away, like a broken toy,
I wait for your hand once again.

I get mad at myself,
telling me that it won't work,
I don't want it,
My love is ignoring me with effort.

A good person, a nice person, is left in my heart.
I'm crying and laughing because of memories.

Even though I hate you, I love you...

credits to: YBG and princess @davichi.co.nr